8월달 40불이상 무료배송 프로모션

1. 8월 프로모션때 40불 좀 넘게 주문했으나 바보같이 하나 취소를 했다. 
2. 1불이 모잘라 배송비까지 내가며 이 혼란기에 물건을 사게됨.
3. 깨달았을때는 이미 늦음 ㅎㅎㅎㅎㅎㅎㅎ......
무료배송 혼란기 주문은 8월 17일이나.....결국 추석이 끝나고 9월 16일에 오는 참사가 ^_T....근데 지금 리뷰 한다능...ㅎㅎㅎㅎ...

 현관문에 들어서자마자 바로 있는 아이허브의 박스를 보는 순간....나도 모르게 쿵쾅쿵쾅 박스를 향해 점프 다이빙
헐크 빙의해서 상자를 막 뜯었다... ㅋㅋㅋ...정신차리고 찰칵...
절로 노래가 나왔음...~고마워 예쁘게 웃으며 내게 와줘서 내 고백을 받아줘서~ 소란의 가을목이 열창ㅋㅋㅋㅋㅋ
난 가사가 이건 줄 알았는데 내게 와줘서(X) -> 얘기 해줘서(O)였음....개사작렬^^;;

흥분을 가라 앉히고 다시 찍은 사진...Zooooooooooooooooooom..

닥터우즈 블랙솝 기준으로 시계 순!

1.닥터우즈 블랙솝
 향이 무슨....남자 스킨향 같은데 나쁘진 않다. 눈화장 같은 건 못지우지만 파우더, 파운데이션은 1차 세안으로 지울 수 있음. 블랙헤드에 좋다던데...사용 일주일 차인 지금 별 느낌 없음. 하지만 피부에 긍정적인 역활을 하는 듯...싶다..
물비누라 꼭 버블망이 필요함. 버블망 + 물비누 = 거품 부자

2.지오반니 스크럽 
 놀이터에서 가지고 놀던 '고운모래' 느낌? 알갱이가 아주 미세하다. 살살 문질러준다면 자극적이지 않을듯...! 무엇보다 쓰고난 다음에 피부가 부드러워진다 스메스메~♥ 근데 그대로 있는 블랙헤드 ㅎㅎ.....그래 니가 그렇게 쉽게 없어진다면 블랙헤드가 아니지....그래도 약간의 노폐물 정리가 된다. 아직 사용 두번 밖에 안했으니 좀 더 지켜봐야겠당.

3.WiseWays Herbals 페이셜 밤
 냄새가 무슨...약같다. 장미향이 아니라...장미향 날려고 애쓰는 약냄새? 쓰지 못할 정도는 아니고 익숙해지면 꽤 괜찮다. 확실히 밤형태라 오일보다 가볍지만 보습에 좋당! 근데..스패츌라 느므...귀차나.......

4.에코벨라 파우더
 엄청 인기 많았다. 덩달아 질렀다. 괜찮다! 페어색인데 21호 쓰는 사람에게 무난~ 약간 밝은거 같긴하지만 헐 동동...보름달.. 달걀귀신..이렇지는 않음. 잘 바르면 화학화장품 못지 않당!
 무엇보다 케이스가 내 취향이다. 종이로 만들어졌음에도 튼튼하고 거울달리고 이런 디자인의 팩트는 처음 써봐 데헷^*^!
용기가 종이라 재활용도 가능하고 탈크 무첨가된 첨부터 끝까지 친환경기업ㅎ.ㅎ 사람들이 퍼프가 안좋다길래 에이 퍼프가 거기서 거기지 했지만 실제로 보는 순간 사람들이 "퍼프를 보자마자 버렸다" 라고 말한 걸 이해할수 있게 되었다...^^


5.샘플 비타민C
 마싯당!! 새콤새콤

6.휴고내츄럴 바닐라&스윗오렌지 미스트
 라벤더는 사본 적이 있어, 이번엔 오렌지로! 오렌지 평이 라벤더 평보다 안좋아서 걱정했으나 웬걸? 난 좋은데???? 같은 회사의 라인이라 그런지 뭐 피부에 주는 느낌은 똑같은 듯! 
 이 제품에선...오렌지향은 거의 안나고 바닐라 향이 난다....엄청 달달해 우엑 이 정도는 아니고 음 달콤해~ 약간 꼬수운 아몬드 향기가 난다. 라벤더도 괜찮고 오렌지도 괜찮음!


허리에 좋고 눈에 좋은 백팩

살아가면서 가끔 그런 물건들을 만난다. 첫눈에 반해서 무조건 갖고싶고 날 위해 태어난 물건처럼 느껴지는 물건
백팩을 보던 중 시중에 나와있는 인기 많은 가방들이 내눈엔 다 별로였다..
돼지코 가방도 싫고..흔한 켄칸?, 공효진 가방도 싫고....
내 취향은 할무니란 말이당!!!
몇달간 가방을 틈틈히 찾아보다가 이 가방을 보는 순간 나는 외쳤다...

유레카!!!!!!!!! 어멋!!!이건 꼭 사야해!! 날 위해 태어난 물건이닷!!!!


하악...하악...하악....느므 예쁘...깜찍행 하악.....아담한 크기...여리여리한 소 녀 감 성 파 스 텔 블 루 그리고 빈티지 플로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늘색 꽃무늬 진챠진챠....반해뚬....널 사게뚬...해외대행구매를 하던지....널...갖을꼬야...

근데....내 덩치에 이렇게 귀여운 널 감히 매도 되겠니???ㅡㅠ...
하.......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평화로와진다...^______________________^....
근데 따른것도 눈에 밟힘.

테스트

               편지

   

                                        이성복

 

1

 

그 여자에게 편지를 쓴다 매일 쓴다

우체부가 가져가지 않는다 내 동생이 보고

구겨 버린다 이웃 사람이 모르고 밟아 버린다

그래도 매일 편지를 쓴다 길 가다 보면

남의 집 담벼락에 붙어 있다 버드나무 가지

사이에 끼여 있다 아이들이 비행기를 접어

날린다 그래도 매일 편지를 쓴다 우체부가

가져가지 않는다 가져갈 때도 있다 한잔 먹다가

꺼내서 낭독한다 그리운 당신……빌어먹을,

오늘 나는 결정적으로 편지를 쓴다

 

 

2

 

안녕

오늘 안으로 나는 기억을 버릴 거요

오늘안으로 당신을 만나야 해요 왜 그런지

알아요? 내가 뭘 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이요

나는 선생이 될 거요 될 거라고 믿어요 사실, 나는

아무것도 가르칠 게 없소 내가 가르치면 세상이

속아요 창피하오 그리고 건강하지 못하오 결혼할 수 없소

결혼할 거라고 믿어요

 

 

3

 

안녕

오늘 안으로

당신을 만나야 해요

편지 전해 줄 방법이 없소

 

잘 있지 말아요

그리운 ……

 


1